<전북의소리>가 정의롭고 공정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‘제1회 올해의 정의로운 전북인상’ 및 ‘올해의 정의로운 전북인 특별상’을 공모한다.
올해로 창간 3년을 맞은 <전북의소리>는 상식과 진실이 통용되는 정의로운 사회, 사람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함께 이루며 나누고자 ‘올해의 정의로운 전북인상’ 및 ‘올해의 정의로운 전북인 특별상’ 제도를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.
참가 자격은 정의롭고 공정하고 살기 좋은 전북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헌신해 온 전북지역 거주 개인 또는 단체나 전북 외 지역에 거주하는 전북 출신 개인 또는 전북 출신이 설립한 단체면 누구나 추천이 가능하다.
공모 접수는 11월 8일(수)부터 12월 8일(금) 자정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추천서 및 공적조서, 수상 후보자 동의서(본사 소정약식)와 증빙자료 등을 작성 후 메일(jbsori@naver.com)로 접수하면 된다.
접수된 서류는 심사를 거쳐 12월 15일(금) 오후 2시 <전북의소리>를 통해 결과를 발표하며, 시상식은 오는 12월 27일(수) 오후에 있을 예정이다.
추천서 등 서류 작성 양식은 아래 '첨부 파일'을 이용 바라며, 기타 자세한 내용은 <전북의소리> 홈페이지 '알림'을 참고하거나 063-277-0506으로 문의하면 된다.
출처 : 전북의소리(http://www.jbsori.com)
저작권자 © 사단법인 한국지역인터넷신문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